연탄길
이철환 지음 / 삼진기획 / 2000년 8월
평점 :
품절


이 책을 읽으며 텔레비젼에서 많이 봐 왔던.. 감동적인 내용이 모태가 된 책이라 하여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역시 예산대로 이 책은 우리 이웃들의 진솔한 이야기들과
따스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었다. 마치 예전에 유행한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의 이야기를 읽는듯한 느낌이었다. 삶을 사는데 있어서 물질만이 전부가 아니라 서로서로 나누는 사랑이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책이었다.

가슴이 찡할정도로 감동을 주는 이야기들도 있었고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있었다. 나도 이 글들의 주인공처럼 인생을 따스하게 살아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