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네 집 이야기 1
황미나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5월
평점 :
절판


정말 재미있게 보았다. 인터넷 만화방에서 읽었는데.. 정말 시간이 아까운줄 모르고 읽었다. 황미나 씨는 이제 절정에 가까운 그림실력을 가지고 있다. 표정 하나하나 그리고 눈동자에서까지도 인물의 심리와 상황을 읽어낼 수 가 있다. 그리고 정말로 일상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나의 이야기인것 처럼 부담없이 읽을 수 있어 정말로 좋았다. 우리가 살면서 놓치기 쉬운 부분들을 아주 재미있게 그리고 아주 편하게 다가설 수 있고
그에 못지않은 재미를 주고 있다.

일본에서 먼저 출간이 되고 우리나라로 역수입이 된 작품으로 알고 있는데.. 일본에서도 황미나씨의 위력이 발휘할 줄이야.. 그리고 이런 수준의 작품이라면 세계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는 작품인것 같다. 그림을 잘그리고 못그리고를 떠나서 정말 우리의 일상적인 사소한 이야기들을 예민한 관찰력으로 꿰뚫는 이런 작품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작품이 아닌가 싶다. 황미나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