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우리는 왜 혼자일때 행복할까

가끔 카페에 가보면 혼자 자리에 앉아서 꽤 여러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을 볼때가 있다. 혼자라는 것에 전혀 어색해 하지않고 오히려 좋아보였다. 그런 사람들을 보면 물어보고 싶었다. 과연 그들은 지금 어떤 마음으로, 어떤 생각으로 혼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말이다. 아마 이 책이라면, 나의 궁금증을 조금은 해소해주지 않을까...?

 

 

 

 

 

2. 혼자만의 시간 

주변에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지내는 것도 참 중요하지만, 가끔씩은 정말 나 혼자만 있고 싶을때가 있다. 그럴때마다 평소에 좋아하던 까페에 앉아 책을 본다던지, 떠오르는 생각들을 정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 책은 그러한 사람들에게 안내서 역할을 해줄듯 싶다.  

 

 

 

 

 

 

3. 끝맺음에 서툰 당신에게 

2011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아쉬움도, 즐거웠던 일도 많았던 2011년을 정리하면서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하는 지금!! 이 책은 꽤 의미있는 책이 되지 않을까 싶다.    

 

 

 

  

 

 

4.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와튼스쿨에서 가장 비싼 강의의 주인공인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강의내용이 책으로 나왔다. 드디어 13년 연속 최고 인기 강의의 명예를 차지한 전설의 명강의를 이제는 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것이다. 그의 강의가 어째서 명강의라고 칭송을 하게 되는지를 알고 싶다.

 

 

 

 

 

5. 스티브 잡스 I Said 

여전히 서점가에는 그의 책이 인기인거 같다. 아마도 그가 남긴 업적들이 중요했던 것도 있지만, 그에게 배울부분이 많이 남아 있기 때문이 아닐까...? 살아생전, 그가 우리들에게 남겼던 메세지들은 과연 어떤 것들인지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