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은 만들어진다 - 여배우의 바디멘토 김명영의
김명영 지음 / 우린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여자라면 tv에 나오는 여자 연예인처럼 예뻐지고 싶다는 생각을 안해본 사람이 없을 것이다. 특히 더운 여름이 다가올수록 더 그런 생각을 하게 되지 않나 싶다. 하지만 tv속의 여자 연예인처럼 되기란 정말 쉽지 않은거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을 닮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들에게 이 책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일명, 여신이라고 불리우는 그녀들을 다시 보게 되었다고 해야할까...? 정말 <여신은 만들어진다>는 책 제목처럼 여신은 타고나기 보다는 누군가의 의해서, 혹은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지는게 맞는거 같다. 이 책의 저자인 바디멘토 김명영씨도 여신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있었다. '타고난 여신은 없다'고 말이다.  

이 책에 소개된 여자 연예인들 역시 처음부터 여신은 아니었다. 오히려 여신을 꿈꾸는 우리들과 다를바가 없었던거 같다. 하지만 그녀들에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들을 채워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감탄이 절로 나왔다. 정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런 노력을 하고 있었다니...이런 노력이 그녀들을 여신이라고 불리게 할 수 밖에 없지 않았을까 싶다. 또 이 책에는 여러 여자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각각 자신에게 필요한 운동법이라든지 식사법등이 담겨 있었다. 구지 헬스클럽 같은데를 가지 않고도 회사나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들로 담겨 있어 쉽게 따라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날씬한 몸을 위해 식사를 거르지 말라고 조언하면서 메뉴를 선택할때 보다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여러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정말 이 책에 나온대로만 하면 건강과 날씬한 몸...두가지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을거 같았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이 책은 좋은 선생님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