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책 없이 요리하는 양념공식
한명숙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말 그대로 공식입니다. 

공식이란 틀에 변수를 넣으면 정답이 나오죠.  

양념공식에 재료를 넣으면 바른(?) 음식이 나옵니다. 

예. 항상 맛있는 음식이 나옵니다. 일정하게 나옵니다. 틀림없이 나옵니다. 

100%...백발 백중입니다. 

그래도 역시 제일 좋은 것은 맛!있!습!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liz.B 2012-04-17 18: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평을 보고 이 책 구매했어요...요리 완전 초짜구요.. 다른 요리책과 달리 일반화된 공식요리책이란 점이 너무 좋네요...씌인대로 유념하고 만드니까 대략 맛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요리에 조금 자신감을 갖게 되었네요... 님께서 별 다섯개 주신 요리책 참고로 재구매하려구요....좋은 서평 또 부탁드려요...

고서점의 마녀 2012-05-16 2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그러셨군요. 그리 말씀하시니 요리책 감상문을 더 세심하고 정확하게 쓰고싶은 마음이 듭니다. 더 신경쓰고 싶어지는군요. 그럼, 그렇게 할까요?^^

Eliz.B 2012-06-04 03:5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네네..ㅎㅎ 그래주심 책 선택할때 넘 편할거 같아요...정말 마녀(?)처럼 이상한 책은 가차없이 별하나를 부탁드립니다...아뒤(? 닉네임?)가 멋지시네요....많은 양의 책은 아니더라도 좀 솔직하고 별 하나에서 다섯개가 퍼져있는 그런 서재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함 알라딘 서재를 가꿔볼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