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딸기 > 바람구두님에게 알리는--나의 근황

바람구두님이 나의 근황을 궁금해하고 있을 것이라는 심증을 갖고...흡.흡.(심호흡)

바쁘다. 정신없다. 아프다.

회사 일이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음. 이 와중에 주말 내내 아팠고, 월요일엔 무려 결근.

토요일 일요일 두 차례 응급실, 그런데 주말 내내 집에는 사람이 드글드글.

심지어 말라리아 환자까지 집에 누워 있었음. 간병을 해줬어야 하는데 오히려 내가 간호를 받음 -_-;;

월요일 오후엔 대충 정신차리고 일어나 앉아 있으려 했더니 회사에서 전화왔음.

^#&*^8& 왜 그날 죽고 난리야... 죽으려면 ^&#%*( 에 죽을 것이지 하필이면 %)(&^%에 죽고...

하루 쉬었다고, 오늘은 좀 일찍 출근하려 했으나... 몸 상태가 여전히 안 좋아서 5시40분 출근.

게다가 오늘은 집까지 팔려고 내놔야 했음. 이 몸을 하고 점심시간에 부동산 순례... ㅠ.ㅠ

몸은 탈진에서 막 회복되기 시작, 머리는 여전히 무뇌아 상태.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바람구두 2005-08-02 18: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람이란 게 참 이상혀... 글치 않아도 어제 누군가와 그대 이야기를 장시간에 걸쳐 했거든. 흐흐... 그래서 에효, 미운 정도 정이라고... 염려가 좀 되더만... 거 웬만하면 너무 프로 근성 발휘하지 말고, 쉬엄쉬엄하시길... 간혹 길 가는데 보이지 않으면 내가 쓸쓸하잖아...(음, 내 딴엔 이렇게 말하는 게 최대의 애정 표현이라고 간주하는 이상한 증상이...) 하여간 걱정되잖아!!! 아프지 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