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기술 - 매니지먼트 파워 프로그램 10
크리스틴 앤더슨.캐롤 커 지음, 윤대현 옮김 / 지식공작소 / 2006년 3월
평점 :
절판


CRM이란 말 조차 낯설고 어색한 초보자에게 꽤 괜찮은 책이다. 어려운 전문 용어에 얽매이지 않고, 옛날 시골 마을 작은 가게 주인이 한 마을의 다른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물건을 생각해 팔던 것별반 다르지 않은 행위로 설명하며, 실례를 들면서 직원 교육 부터 해서 쉬운 실천 방법들등 차근차근 설명해 나간다. 좀더 체계적인 고객 관리에 관심이 생기던 차, 보기에 좋았다. 여타의 MBA~류의 책이 좀 언어가 어려워 집중하기가 어려웠는데... 단, 원작이 2000년이라서 전자 상거래 관련된 장의 내용은 시대에 맞게 업데이트가 필요할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