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역시 '우리학교 DVD'를 구해야겠기에,
근데 알라딘에 올라온 중고는 가격이 안 맞아 검색검색. 마침 교보에 재고가 있어 주문했는데 배송료가 띠링~ 음... 난 배송료가 왜 이리 아까운 거실까. 사실 그거 아끼려고 이거저거 주워담아서 장바구니 거하게 만드는 것보담 깔끔하게 몇 천 원 주고 마는 게 나은데. 오프에서 산다고 생각하면 그 정도 교통비는 들 테니. 근데도 난 배송료가 너무 아까운 거시다. 더불어 할부수수료도. 그래서 무이자가 아니면 절대 할부를 안 하지. 무이자가 되는데 할부를 안 하는 것도 어쩐지 손해보는 거 같아 -.-;;;;서 '거의' '언제나' '꼭' 하는 편이다.  

ㅁ 역시 배송료는 물 수는 없겠기에,
또 여기저기 한참을 구경하고-교보는 거의 이용을 안 해서 익숙하지가 않다, 마치 늘 가는 이마트 말고 다른 지점을 가면 불편한 것처럼, 요즘은 그나마 동네 이마트도 자제, 거기 돈 먹는 바구미의 소굴-미우라 시온의 로맨스 소설 한 권을 담고 나름 뿌듯하게-내가 이 정도에서 장바구니를 내려 놓을 정도의 자제심을 갖게 되었다는 사실에 대한 대견-결제 단추를 누르려는데... 그걸로는 배송료를 후칠 수가 없었다. 거긴 2만원 이상이라야 되는 모양.
그래서 또 여기저기 살피고는 히가시노게이고-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네, 일본사람 이름은 러시아사람 이름보다 거시기 어렵^^;;;;-의 가벼운 소설 하나를 담으려는데 다이시지에-언제나 거슬리는 이름, 정말 당신 이름은 시지에?-가 보인다. 보관함에 묵히고 있는 물건을 특가로 만나면 반갑지. 그렇게 샤핑을 끝내려는 차에









이 물건을 묶어서 파는 거다. 아... 이건 삽화 때문에 출간당시 꽤나 탐을 냈던 물건. 그래도 나는 승리를 겟~! 들었다가 놨다가 놨다가 들었다가 했지만 결국 뒤통수에 있는 책장을 함 쳐다보고는 돌아섰다. 음하하하핫~~ 근데 지금 이 페이퍼를 쓰다보니 어쩐지 또 아쉬움이 울렁울렁~~~ 

지금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듣고 있다. 뮤즈. 좋은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