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2 - 5070을 위한 친절한 영어 공부 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2
성재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이후 엄마랑 함께 간 타이완 여행에서

친절한 타이완 사람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에

영어 공부 의욕이 뿜뿜해진 엄마에게 안성맞춤인 책이었다.

5070을 위한 친절한 영어 공부 책이지만,

극 I 성향으로 영어회화가 늘지 않는 나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다.

패턴 맛보기, 패턴 연습하기, 소통하기, 회화 표현 확장하기,

실력 다지기, 써보기를 통해 반복학습을 계속하게 되니

믿고 보는 시원스쿨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5070 전문 저자의 유튜브 강의도 무료로 들을 수 있어 크게 도움이 되었다.

곧 다가올 5070에는 영어를 자신감 가지고 할 수 있는 멋진 어른이 되어있어야지

하는 야무진 결심과 함께 내가 먼저 보고 엄마에게 드렸더니 완전 대만족하셨다.

무엇보다 엄마를 제일 먼저 사로잡은 건 큰 글씨체였다.

눈의 노화를 어쩔 수 없어 눈물이 흘러 책을 오래 읽을 수 없는 엄마에게

큼직큼직한 글씨는 최고의 친절이었다.

QR 코드 스캔도 쉬우니까 교재와 함께 보는 유튜브 강의 진입 장벽도 없고

여러모로 엄마의 공부 의욕을 충만하게 하는 데 제격이었다.

영어 왕초보가 바로 입으로 내뱉을 수 있도록 패턴으로 기억하기 위해

매일 꾸준하게 차근차근 반복하다 보면

다음 여행지에서는 현지인과 대화하며 쇼핑하고 관광하며

더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설렘이 있으니

더욱 재미있게 영어 공부할 수 있게 하는 책이다.




#요즘어른들의다시시작하는영어학교2 #영어왕초보회화책 #패턴영어회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