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65일 후 나에게 : Q&A a day 더모던 q&a
더모던 편집부 엮음 / 더모던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65일 후 나에게'는 일상의 간단한 순간들을 통해 인생의 깊은 질문들을 던지는 다이어리입니다. 앨리스의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질문들은 독자에게 삶과 행복, 그리고 성장에 대한 심오한 생각을 유도합니다. 이 다이어리는 단순히 하루하루의 경험을 기록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365개의 다양한 질문들을 통해 독자는 자신의 삶과 가치관, 그리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탐색하게 됩니다. 이러한 질문들은 단순한 답변을 넘어서서 자신을 깊이 있게 생각하게 만들며, 자신의 내면을 탐색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앨리스의 질문들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며, 일상의 소소한 순간부터 인생의 큰 질문까지 포괄합니다. 이 질문들을 통해 독자는 자신의 가치관, 목표, 꿈, 그리고 감정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또한, 앨리스의 명언들은 독자에게 용기를 주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도합니다.

1월 - 나는 어제로 돌아갈 수 없어. 왜냐하면 나는 어제와 다른 사람이기 때문이야. 그러니 더는 돌아보지도 후회하지도 않을 거야.
2월 - 모든 모험은 첫 걸음을 필요로 해.
3월 - 불가능 한 것을 이루는 유일한 방법은 가능하다고 믿는 거야.
4월 - 너는 분명히 도착하게 되어 있어. 계속 걷다 보면 어디든 닿게 되거든.
5월 - 네가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모른다는 건, 어떤 길이든 택할 수 있다는 뜻이잖아!
6월 - 그래 넌 미쳤어. 이건 비밀인데, 멋진 사람들은 다 그렇단다.
7월 - 가장 예쁜 꽃이 언제나 가장 멀리 있잖아
8월 - 남이 만들어 놓은 지도에 네가 가고 싶은 곳이 있을 것 같니?’ ‘넌 너만의 지도를 만들어야지
9월 - 난 항상 아침을 먹기 전에 불가능한 6가지를 상상하곤 하지
10월 - 내 문제점은 나는 내 자신에게 아주 좋은 충고를 해주지만, 거의 따르지 않아.
11월 - 만약 네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면, 너는 말을 하지 말아야해
12월 - 남에게 보이는 대로인 사람이 되라는 거다. 네가 남들에게 보이는 것과 다르거나 달랐었다면 남들에게도 다르게 보였을 테니.

예를 들어, "불가능 한 것을 이루는 유일한 방법은 가능하다고 믿는 거야."와 같은 명언은 독자에게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믿는 중요성을 상기시켜 줍니다. 또한, "오늘이 인생 마지막 날이라면 무엇을 하고 싶어?"와 같은 질문은 독자에게 우선순위와 가치관을 재고하게 만들며, 무엇이 진정으로 중요한지를 생각하게 합니다. 또한,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세 가지를 말해줄래?"와 같은 질문은 독자에게 목표 설정과 계획 세우는 중요성을 상기시켜 줍니다.

또한, 앨리스의 명언들은 독자에게 용기를 주며, 자신을 믿고, 가능성을 믿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명언들은 어려운 시기나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단순히 일상을 기록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정기적으로 기록함으로써, 독자는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에게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미래를 바라보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자기 발견과 성장의 여정을 함께하는 소중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