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우스 2004-04-21  

베스트 서재가 황무지가 되었네요?
뭔가 느끼는 게 있어서 글을 숨기셨겠지요? 그러고보니 어제부터인가 님의 글이 올라오지 않는 것 같더군요. 저야 뭐 다시 돌아오시길 바라지만, 그보다 님께서 아무 일도 없으셔야 할 텐데요.

제 박사학위 논문을 다시금 보니 무척이나 반갑더군요. 그걸 찾으실 생각을 다 하시다니요? 님의 말씀대로 별다른 해가 없는 참굴큰입흡충은 좋은 기생충이 맞습니다! 나중에 님의 멋진 그림들을 다시 볼 수 있기를...

-한때 아빠였던 사람이-
 
 
비로그인 2004-04-23 23: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박사논문 잘 읽었습니다. 뭔 말인지 자세히 잘 모르겠습니다만 재미있더군요.~~ 라 생각되었다. ~~ 라 생각되었다. 라고 끝맺은 결론 부분에서 왜 님의 문체가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 다른 전공이라 그런지 논문 쓰는 스탈도 좀 틀리구요. 잘 봤습니다 ~

뭔가에 몰입하기위해 알라딘을 잠시 접고 있는데 집중이 안되네요 .
아...저는 왜 이리 한심한 걸 까요 ?

-한때 님의 과년한 딸이 었던 사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