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불편한 사람과 일해야 하는 당신을 위한 책 - 심리적 대화를 넘어서는 최적의 대화법
야마사키 히로미 지음, 이정환 옮김 / 나무생각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상사때문에 이 따위 책까지 사는 날이 올 줄이야
내가 이 따위 상사때문에 책까지 사는 날이 올 줄이야
이 내가 상사때문에 책까지 사는 날 따위가 올 줄이야

막상 내용을 보니 읽어야 할 사람은 내가 아니었다

조직의 인사 시스템 중요 부분이 망가져있다, 최소한 작년 7월부터는 그렇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