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4 : 똑똑한 아이들이 노는 법 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4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억이 뿜뿜 돋는 숨은그림찾기, 왠지 숨은 그림 찾기가 하고 싶어서 신청했답니다.

#책 #소란i #소란아이 #하이라이츠어린이 #Highlights관찰력쑥쑥숨은그림찾기



2년전에 가지고 놀았던 하이라이츠의 주제별 숨은그림책에 비하면 1/3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더라구요.

얇고 작은데, 오히려 그래서 더 가지고 놀기 쉬운 숨은그림찾기 책이랍니다.

엄마, 엄마가 애야, 그걸 하고 놀게. 한심해보여.

너와 다르다고 비하하거나 나쁘게 말하는 건 안 돼.

그렇구나.

뭔가 음 좀 그렇지만, 다르다고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알려주고 저는 신나게 숨은그림찾기를 했답니다.

더욱 즐겁기 위해서 스탑워치를 켜놓고 시작했어요.

스톱워치를 켰다는 것 하나만으로 엄청 긴장되더라구요.

요즘엔 학원에서 스톱워치키고 수학 문제, 영어 문제를 풀게끔 시킨다는데 얼마나 긴장해서 진행할지 절로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은 이렇게 시간을 재고 하면 엄청난 긴장감에 오히려 살짝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어른이니 그런 스트레스를 훌훌털고 재미나게 할 수 있었어요.



걸린 시간은 9분 53초 68분. 생각보다 오래 걸렸어요. 하지만 처음이니까 ^^

원래 하루에 하나만 하려고 했으나 이게 또 하나를 하니까 더 하게 됩니다.

이번에도 스톱워치로 시작!


슈슉. 이번에는 5분 30초 30분! 시간이 완전 빨라졌어요! 히히 ^^

16개를 찾는데 시간은 오히려 줄었어요. 괜히 어깨가 으쓱으쓱합니다.

그런데 찾다보니 눈에 보여서 색칠을 했는데, 종과 바늘이 제시되지 않았는데 그림에는 숨어있더라구요.

이건 보너스인가요? ^^


연이에 세 개를 진행하는 ㅎㅎㅎㅎㅎ

아 매일 우리 어린이에게 양보하느라 하고 싶은 걸 꾹꾹 참았었는데, 이렇게 맘껏 하니 정말 재미나요.

이번에도 아이스크림과 오리와 물개를 추가로 찾았어요.

제가 추가로 찾아서 색칠을 하니 우리 어린이도 자기도 찾겠다며 눈에 힘을 팍 줍니다! ^^

이제 우리 어린이 공부할때 저는 앞에서 숨은 그림 찾으면서 놀아야겠어요. 쿄쿄쿄쿄 ^^

그러다가 우리 꼬맹이들 놀러오면 같이 하구요.

겨울이라 참 좋은! ^^

*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활용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