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명화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2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프레스에서 나온 기발한 놀이책 스티커 명화책입니다.

그 중 명화편은 엽서북으로 이미 한 번 즐겨본 적이 있는데요.

친구들이랑 나눠서 하다보니 왠지 감질나고 다 해보고 싶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큰 책으로 혼자 다 할 욕심에 그만!!!! ㅎㅎㅎㅎㅎ

#책 #싸이프레스 #스티커아트북 #명화 #놀이책

 


표지는 제가 사랑하는 클림트 키스가 있습니다.

저는 이 그림이 참 사랑스럽더라구요. 쿄쿄쿄쿄

 


제가 사랑하는 책 읽는 여인, 언제봐도 좋아요.

멋지게 완성해서 책상 유리 밑어 넣어두고 싶습니다.

자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그림들이 많은 명화 스티커북 중 저는 제일 먼저

7번 야망을 품은 여인을 선택했습니다.

새해에는 건강하고자 하는 야망을 품고 시작해 봅니다.


 


스티커도 명화 그림도 이렇게 칼집이 나있어서

뜯어서 들고다니면서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책장을 넘겨가며 왔다갔다 하면서 하기에는 정신이 없어서 저는 살짝 뜯었습니다.


이전에는 1번 스티커부터 찾아서 붙이느라 어려웠는데

이번부터는 그림에 보이는 숫자에 맞는 스티커를 떼서 붙이니 훨씬 쉬워요.

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거니 강박을 버리고

손 가는 데로, 선에서 좀 삐져나가도 그러려니 하고 하나씩 붙여봅니다.

그러니 훨씬 즐겁고 재미나요.

이렇게 잡생각 버리고 한땀 한땀 붙이다 보면 어느새 그림이 완성되겠죠?

올 한 해 머리 아픈거나 스트레스 쌓이면 이 명화 스트커북으로

한 땀 한 땀 스트레스를 지워나가겠습니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리나 2020-01-10 09: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