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색칠하기 뜯어 쓰는 미술 놀이 시리즈
아이키움북 편집부 지음 / 아이키움북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너지가 넘쳐 정말 백만돌이 장군님이신 3살난 꼬마 왕자님을

이 추운 겨울 코로나에 집에서 어떻게 모셔야 하나

그것이 매일 퇴근길 고민이었기에 덥석 선택해보았습니다!

#책 #아이키움북 #첫색칠하기


꼬마 왕자님 꼬마 공주님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을만큼 알록달록하면서 단순하고

큰 글자로 제목이 쓰여진 표지에 저도 쏙 빠졌답니다. ^^

우리 왕자님도 저처럼 이 책에 폭 빠져들것 같았거든요.


책을 꺼내주니 이쁘게 미소지으면서 책을 열어보는 모습에 저도 절로 엄마 미소가 흐흐



각 그림마다 미소짓고 있는 표정이 더더 왕자님께 웃음을 주는 그런 색칠북이었어요.

왜, 꼬마님들은 표정도 따라 하잖아요! ㅎㅎ

그렇게 구경을 하다가 처음으로 선택한 그림은 바로 바로



머리가 단단한 박치기 공룡, 파키케팔로 사우루스입니다!

뭔가에 집중할 때 입이 삐주 나오는 건 정말 만고의 진리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우리 왕자님은 공룡 색칠하느라 집중중이시고

밖에 나가자 보채지 않고 이렇게 집중해서 놀아주니 저 역시 행복한 것이

이런 것이 바로 세상의 평화이지 않을까요! ^^


그런데 색연필은 아직 손에 힘이 없어서 그런지 잘 칠해지지 않네요!

조만간 파스넷을 하나 사드려야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파스넷 아니어도 열심히 하는 그대, 아름답습니다! ㅎㅎ

색칠책이라고 색칠책만 하는 건 아닙니다.



색칠도 하공 가위질도 하고 풀칠도 하고 ^^

이렇게 노는 모습을 보니 첫오려만들기는 어떤 책일지 급 궁금해집니다.

이 겨울 열심히 이 책으로 놀다 필요하면 아이키움북의 첫오려만들기도 활용해봐야겠습니다!



* 네이버 대표 문화 카페 #컬쳐블룸 #컬쳐블룸서평단 를 통해 업체로부터 표만 제공받아 직접 관람하고 열심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