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리의 영상툰 1 : 오싹툰 레전드 써리의 영상툰 1
써리의 영상툰 원작, 김정한 글.그림, 메이크어스 감수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 안듣는 초딩도 보여준다고 하면 조용~~~해 진다는 그 써리.

써리의 영상툰 중 우리 어린이가 제일 좋아하는 오싹툰이 만화책으로 나왔답니다.

#책 #위즈덤하우스 #써리의영상툰 #김정한 #오싹툰레전드





어린 시절, 전설의 고향도 손가락 사이로 곧잘 보곤 하던지라 저 역시도 이런 오싹툰 흥미롭답니다.

만화는 써리가 유투브를 찍는 방식대로 에피소드들이 진행되는데요.

으.... 무서운 이야기들이 잔뜩이라 흠칫 흠칫하면서 읽었어요.

그 중 제가 제일 무서웠던 에피소드는!! 바로!! 자취방인데요.


아침에 알바가던 길, 우산을 잊고 나와 다시 들어간 자취방에서 느껴지는 생소한 느낌

스스스스스스스스 바스락 바스락.......

아.. 개인적으로는 이 에피소드 정말 무서웠어요. ㅜㅠ

저는 이미 결혼을 해서 자취는 안 하고 있지만, 그래도 나중에 이사를 하게 된다면 절대 이런 집으로는 안 가겠어요!!



이 에피소드는 무척 무서우면서도 넘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노크 소리에 관련된 무서운 이야기를 하다가 배달맨 노크 소리에 다들 도망가는 ㅋㅋㅋㅋㅋㅋ

배달 음식 제가 먹어도 되나요?! ^^



그리고 중간 중간 나오는 퀴즈도 있어서, 어린이들은 재미나게 풀 것 같아요.

저는 다~~~~ 아는 문제라면 슬쩍 넘어가는데, 글쎄 4번을 못 풀겠는거예요!!!

세상에 이런일이!! 프랑켄쉬타인을 만든 박사 이름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거 간만에 프랑켄쉬타인 책을 읽어봐야겠습니다.

이제 슬슬 추운 겨울이 오는데, 찬 바람 부는 가을 밤에 오싹툰을 읽으니 더더 오싹해집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