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세계 여행 잠뜰TV 오리지널 스토리북
uno 지음, 루체 그림,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0년 7월
평점 :
품절




이제는 중학생이 되었고, 도티와 잠뜰은 저에게는 지나간 스타라 하지만 


그래도 이번에 또 잠뜰 책이 나왔으니 읽어볼테냐 하니 고개를 끄덕입니다.



#책 #서울문화사 #잠뜰TV #Uno #초능력세계여행 



이전 잠뜰 TV의 내용은 퇴마사 이야기여서 저도 혹하고 읽었었는데요, 이번엔 초능력이 주제더라구요.


초능력으로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궁금했습니다.



어렸을 때 티비에서 숟가락 구부리기로 초능력을 시전하던 유리겔라가 확 떠오르면서


그 영향으로 초능력자가 되고 싶었던 어린 제가, 온갖 상상이 떠올랐어요.


그 영향으로 초능력이 나오는 만화란 만화는 다 섭렵하고 다녔던 기억두요 ㅎ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잠뜰과 친구들은 과연 어떤 초능력으로 어떤 세계여행을 할 지 궁금했답니다. ^^




이번이 두번째라고 이제는 표지만 봐도 이름이 절로 떠올라요. 공룡, 각별, 수현, 라더, 덕개, 잠뜰. ^^


이 책은 수현을 보호자로 다섯명의 학생들이 알콩달콩 고등학교 시절의 동아리 생활을 즐기는 내용이랍니다.

공부에 찌든 잠뜰은 이 다섯명과 함께 이주에 한 번씩 신나는 세계여행을 즐기는데요.

공부는 아니지만 일에 찌든 저도 잠뜰처럼 이렇게 여행을 다닐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수도 없이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보고서를 쓰는 것은 조금 꺼려지지만 말입니다. ^^


그러면서 이 책을 읽으면서 어린 시절처럼 초능력이 있다면 정말 편하고 좋겠다는 생각이 다시 떠올랐어요.

이런 저런 여행 준비를 할 필요도, 언어를 따로 익힐 필요도 없고

원하면 훌~~~쩍 떠났다가 또 원하면 훌쩍 돌아와서 일상을 살고~


생각해보면 이런 편리함과 게으름이 합쳐져서 초능력이라는 것이 생겼을까요? ㅎㅎㅎㅎ

문득 신나는 무협지를 읽고 잠이 들면 꿈에서 신나게 막 날아다니곤 했는데요

이렇게 또 연결해보니 제가 초능력만큼이나 무협지를 좋아한 이유인가봅니다.

원하는데로 마음대로 슝슝~~ 하는 것 말입니다. 

그러고보니 이런 게으름 때문에 저는 지금 제 직업에 만족하고 사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든 제 직업은 단순 반복 작업을 줄이는 일이니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