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네모 로직 PLUS 1 네모네모 로직
제우미디어 지음 / 제우미디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흐르는 시간은 못 속이는지 서서히 작은 것들이 보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늙어가고 있다는 증거인 노안이 서서히 오고 있다는 증거겠죠? ㅠㅠ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 이 책이 정말 반가웠어요.



#책 #제우미디어 #네모네모로직 PLUS1 #퍼즐 #네모네모로직




기존의 작은 책에 비해서 정말 커졌어요. 눈에 시원하게 보여서 대만족!! ^^


게다가 책 크기가 크리 책 넘김도 부드러워지고 좋아서 퍼즐하기 더 좋네요.



우리 어린이에게 더 큰 책이고 레벨 1부터 있으니 해보자 하니 15 X15 라며 발을 빼네요.


책이 아무리 커도 그래도 5x5는 있으면 좋을 것 같답니다.


퍼즐은 항상 쉬운 것 하려는 우리 어린이죠. ㅎㅎ


하긴 저도 쉬운 퍼즐 좋아해요. 쉽든 어렵든 풀 때 기분이 좋으니까요.



요즘 우리 어린이 스톱모션 만드는데 재미를 붙여서 몇 개 만들었는데요,


그게 참 재미나고 신기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새로 받은 네모네모로직 푸는 걸 스톱모션으로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15 X 15 지만 쉬워서 금방 풀었어요. 


스톱모션용 사진 촬용도 우리 어린이보다 조금 어설펐지만 


스톱모션 열심히 만들고 있으니 우리 어린이 옆에 와서 손은 어딨냐며 놀립니다. ㅋㅋ



네모네모 로직 PLUS+ 는 앞에 풀이 방법이 아주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제일 큰 숫자부터 공략하기, 다 푼 숫자는 동그라미 하기 등등이요.




안내에 따라서 하나하나 진행을 해 봤습니다.


중간에 한 군데 틀린데도 있었지만 그래도 빨리 알아채서 수정해 가면서 풀어봤습니다.


하나하나 문제를 뒤로 넘겨가면서 보니 제일 마지막장은 무려 50 X 50 입니다.


제가 놀래서 보고 있으니까 우리 어린이왈 답을 먼저 보자고 합니다.


저도 궁금해서 보니 올, 진짜 멋져요!!!




우리 어린이가 스톱모션으로 만들꺼면 이런 걸 만들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매일 조금씩이라도 꼭 이걸 스톱모션으로 풀고야 말겠어요!


오늘부터 도전 시작!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