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보는 눈 잠뜰TV 오리지널 스토리북
uno 지음, 루체 그림,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어린이가 마인크래프트를 하면서부터 좋아하던 도티와 잠뜰, 그래서 저도 참 많이 들어본 잠뜰TV에서


우리 어린이 취향에 딱 맞는 재미난 책이 나왔더라구요.



#책 #서울문화사 #잠뜰TV오리지널스토리북 #잠뜰TV #Uno #루체 #밤을보는눈




잠뜰TV에서 나온 스토리 북 답게 등장 인물들이 잠뜰, 각별, 공룡, 수현, 라더입니다.


표지를 보면서 우리 어린이에게 등장 인물을 하나씩 이야기해주니 공룡이 잘 생겼다며 ㅎㅎㅎㅎ


도티와 잠뜰에서 마인크래프트 같이 할 때 공룡은 투명화를 해서 물밑에서 도와주는 캐릭터라고 설명해 줍니다.


우리 어린이도 등장 인물 이름을 들으니 반갑고 재미나나봐요. ^^


웹 검색에서 도도한 친구들로 검색해서 각 캐릭터 이미지와 실제 인물들도 보여주면서 설명도 해 줍니다


요 녀석, 엄마 야근할때 할머니 집에서 얼마나 본 건지 아주 모르는게 없네요. ㅡ.ㅡ;;;;



밤을 보는 눈은 잠뜰이 주인공인데요, 잠뜰은 아주 유능한 퇴마사로 나옵니다.




인터뷰 사진을 보면 뭔가 좀 오만하고 나대는 성격으로 보이지만 인터뷰 내용으로 보면 아주 딱 부러지게 


일을 하고 실속도 빼놓지 않고 챙기는 전문직다운 그런 성격으로 보입니다.


돈을 좋아하는 나도 왠지 "돈을 받고 일하는 프로이니만큼 서로 확실하게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라는 말이


쿄쿄 직업인으로서는 공감하고 좋다고나 할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여튼 이렇게 인터뷰까지 하는 퇴마사인걸 보면 잠뜰이 꽤나 유명하고 실력이 좋기는 한 모양입니다. ^^


게다가 선불로 운영을 하니 수입도 꽤 좋을 것 같구요. 수입이 좋은 건 참 좋아보이는뎅, 그래도


제가 만약 밤을 보는 눈이 있어서 잠뜰과 같은 능력이 있다면 수입이 좋아도 퇴마를 하는 건 무서울 것 같아요.


하지만 잠뜰은 무섭지도 않은지 정말 용감하게 일을 잘 하더라구요. 


어쩌면 항상 같이 다니는 각별과 같은 친구가 있어서일지도 모르지만요. ^^



그렇게 각별과 함께 열심히 퇴마를 하면서 잘 지내는 잠뜰이지만 묘한 라이벌이 생겨 위기가 찾아왔답니다.




바로 아주아주 유능한 라이벌의 등장이랍니다. 


이 라이벌로 인해 하루에도 몇 건씩 들어오던 의뢰가 어느 순간 뚝 끊겨버렸는데요.


수입도 끊기도 라이벌로 인해 사람들의 관심도 끊기 잠뜰


그 와중에 야괴들은 계속 계속 더 많이 출몰을 하는 난감한 상황인데요.


과연 우리 잠뜰 이 위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



우리 어린이는 책을 보더니 만화책인줄 알았는데 스토리 북이라며 살짝 실망을 했지만 그래도 재미나게 잘 봅니다.


많이 무섭지는 않지만 그래도 귀신이 나오는 책인지라 오늘 밤은 엄마나 아빠 옆에 꼭 붙어서 잘 것 같아요.ㅋㅋ



내일은 또 어떤 책을 함께 읽을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