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시그널 1 : 아이돌 팬 - 기억, 하리 게임 스토리북 고스트 시그널 1
CJ E&M 원작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우리 어린이가 참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의 주인공들이 커서 나오는 소설책이에요.

우리 어린이 만화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엄마인 저로서는

어떻게든 글밥책에 익숙해지게 하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답니다.

그러다보니 이렇게 글밥책으로 나온 신비아파트 이야기 책을

우리 어린이에게 권해 주고 싶었습니다.

#책 #서울문화사 #기억하리게임스토리북 #고스트시그널 #아이돌팬


신비아파트 만화책에서는 강림도 하리도 꼬꼬마 어린이 인데요,

고스트 시그널에서는 둘다 커서 어엿한 성인이 되었어요.

하리는 그렇게 좋아하던 강림이랑 연인사이가 되었나봐요.

표지를 보니 괜히 제가 흐뭇하네요. ㅎㅎ

하지만 내용은 여전히 호러입니다. 꺄악~~~~~

 

 


도와달라고 해 놓고는 기괴하게 웃기 시작하는 귀신은 정말 반칙아닙니까? ㅜㅠ

읽다가 무서워서 덮고 싶었지만 그래도

하리를 지켜주는 남자들이 많아서 계속 읽을 수 있었습니다.

뭔가 읽어다나가보니 이건 호러물이기도 하지만

뭐랄까 말랑말랑하고 핑크핑크한 것이 하리를 둘러싼 이 4각 관계는 ㅎㅎㅎㅎ

완전 순정만화 생각이 물씬나더라구요.

우리 어린이 아직 읽지는 않았는데 읽고 나서 어떤 감상을 말할지 벌써 궁금해요.

여튼 이런 4각 관계 말랑말랑 핑크핑크 연애 이야기가 같이 진행되다 보니

내내 하리를 쫗아다니는 그 유령 소녀는

 


유명 아이돌 그룹인 다크블론드의 사생팬이었다는 것까지 밝혀졌는데요

그 뒷 이야기가 너무너무 궁금한 것 있죠?!

이 소녀는 어쩌다가 오싹한 유령 소녀가 되었을까요.

아무래도 글밥책이다보니 만화책보다 전개가 빠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만화책보다 더 감질나서 ㅎㅎㅎㅎㅎ

얼른 다음권을 읽어보고 싶어졌습니다.

흥미진진한 다크블론드 아이돌 그룹과 실종된 사생팬 소녀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만 같아서요.

 


다음 편에서 강림과 하리가 그 뒷 이야기를 밝혀주겠죠?!

고스트 시그널 아이돌 팬 다음편 얼른 나와랏! 이얍!!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