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 10 - 숨겨진 절의 비밀 미스터리 추리동화
레온 이미지 지음,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암호 클럽을 워낙 좋아하는 우리 어린이인지라

미스터리 추리동화도 좋아하지 않을까 해서 권해보았어요.

#책 #밝은미래 #미스터리추리동화 #레온이미지 #김진아 #찰리9세 #숨겨진절의비밀

 


제목이 찰리9세라 저는 중세 유럽의 비밀을 품고 오래도록 살아남은 주인공인가

아니면 중세 유럽을 여행하는 걸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책을 열었는데요.

뜻밖에 찰리9세는 작은 멍멍이의 이름이더라구요.

그런데 책 제목을 차지할 만큼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개였어요.

그리고 책 제목이 숨겨진 절의 비밀이어서 우리나라와 관련이 있나 하는 생각도 했는데

의외로 중국에서 만들어진 중국 배경이야기더라구요.

이런 뜻밖의 제목과 배경이었지만 책은 읽으면 읽을수록 무척 재미나더라구요.

그리고 미스터리 추리동화인만큼 책 중간중간에 내용과 맞물리기도 하고

 상관이 없기도 한 재미난 퀴즈들이 나옵니다.

 


책을 받았을 때 제가 마침 병원에 입원을 하고 있을때라 잠도 잘 안 오는 밤 이 책을 보는데

퀴즈 풀면서 엄청 집중한건 안 비밀이지 말입니다.

그리고 다 풀고는 얼른 답을 확인하고 싶었는데 처음에는 방법을 몰라 답답했었어요.

 

 


처음에는 제가 이 필름을 책에서 띄어서 보니 안 보여서 ㅋㅋㅋㅋㅋ

책에 딱 붙여서 보니까 잘 보이더라구요. ^^

제가 생각했던 답이어서 더 재미있었어요. 쿄쿄

 


그리고 답을 확인할 수 있는 장치는 책갈피로 쓸 수도 있어서

책 읽는 내내 잘 썼어요. ^^

이 책은 스토리가 참 탄탄해서 읽는 내내 생각하고 추리하고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했는데요

 


황금 지도라니 끝도 완전 흥미로워서 11권이 절로 기다려집니다.

울 어린이 이 책 읽으면 1권부터 모두 사달라고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쩝. ㅎㅎ

그래도 재미있게 읽으면 보기 좋겠죠? ^^

 


참 이야기가 끝나고 그 뒤로는 수수께끼같은 퍼즐이 나와요.

이 부분도 참 재밌더라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