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세미와 매직큐브 수학 대모험 2 - 괴도 달몽과 마법의 탑 EBS 세미와 매직큐브 수학 대모험 2
권용찬 지음, 김홍선 그림, 유대현 감수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BS 컨텐츠는 공감이 가고 감탄이 나는 컨텐츠가 많아서 어른인 저도 항상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세미와 매직큐브 수학 대모험도 그래서 제가 먼저 보고 우리 어린이에게 권해주고 있습니다.

#책 #위즈덤하우스 #권용찬 #김홍선 #EBS수학학습만화 #세미와매직큐브수학대모험

 


역시 제 예상대로 참 좋은 만화책입니다.

1권을 보며서도 느꼈던 거지만 2권도 역시

무척 흥미롭고, 그래서 더 재밌는 스토리와 함께

스토리 진행에 수학의 개념과 문제들이 통합되어 있었기에

만화를 읽으면서 수학을 알아갈 수 밖에 없는 구조라

엄마인 저는 더더욱 마음에 쏙 들 수 밖에 없는 수학책이랍니다.

2편은 괴도 뤼팡이 떠오르는 괴도 달몽과 함께하는 수학나라 여행 이야기로 정말 무척 재미났어요.

하지만 저는 그 재미난 이야기보다

시야기 진행에 속속 수학 문제들이 더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수학 개념을 익힐 수 있는 가로세로 낱말 퍼즐에다가

 


연산자와 숫자를 채워 수식 완성하기


착시에 한 붓 그리기, 소수까지

만화지만 예비 중학생이 보기에 부족하지 않았어요.

재미와 실용 모두를 잡은 만화책이에요! ㅎㅎ

 


그리고 이런 문제들이 게임북으로 별도로

만들어져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문득 이렇게 우리 어린이와 계속 같이 공부하면

나중에 저도 대학 입시 다시 보는 거 아닌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