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스쿨 1 : 두근두근 유튜버 - 미스터리 순정 학습 만화 시크릿 스쿨 1
안경순 지음, 이경신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에 유투버가 들어가기에 자동으로 우리 어린이에게 내밀었거든요.

그랬더니 그림만 보고서는 자기가 이런 책을 좋아할거라고 생각했냐며

엄마는 저를 너무 모른다며 투덜투덜투덜..... ㅡ.ㅡ

딱밤을 한 대 주고 싶었지만 꾹!! 참고 일단 책상위에 내려놨어요.

#책 #만화 #서울문화사 #안경순 #시크릿스쿨 #두근두근유투버

 

뭐 그림에 선남선녀만 있구만 그림이 어떻다고 쳇.

하지만 아무리 그림이 취향이 아니어도 수학 문제집보다는 취향저녁이죠.

수학 문제집 하루 할당량을 다 풀더니만 슬그머니 가져가서 보더라구요.

그러더니 채점 다하고 틀린 것 다시 풀자하니 듣지도 못하고 시크릿 스쿨 삼매경 ㅋㅋ

팔을 잡았더니 그재서야 고개를 들고서 하는 말이

 

 


 엄마, 뭐 이거, 읽을만하네

 

 

어이 어이 어린이.

엄마 말도 못 듣고 읽을 정도로 푹 빠진걸 봤는데 고

작 읽을만 하다로 끝내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서 우리 어린이 잘때 얼른 저도 보려고 했더니만

이틀을 옆에 끼고 읽는 우리 어린이 입니다.

어제서야 겨우 저에게 아쉬워하면서 건네주더니

 

 


 엄마, 이거 2권은 없어?

 

 

ㅋㅋ 이 어린이야. 이 책은 이번에 새로 나온 신간이란다.

2권도 나오면 엄마가 한 번 힘써보마. ㅎㅎ

저도 책장을 열어보니 우리 어린이가 뭐에 혹했는지 알 것 같아요.

 

우리 어린이가 좋아하는 괴담이야기가 초반에 슬슬 뿌려지구요.

 

역시나 좋아하는 탐정 이야기도 솔솔

 

 

그리고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주인공들의 특별한 능력들!

우리 어린이도 제 아들이다보니

괴담, 탐정, 판타지 이런 것 좋아하는 것도 닮았나봐요.

마지막에 있는 애독자 엽서를 보내면 추첨해서

이쁜 가방 고리 인형을 선물로 보내준다하니

제 팔 배고 누워서는 하나하나 답변합니다.

오늘 퇴근길에 우체통에 넣어줘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