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3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3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어린이가 정말 목 빠지게 기다리던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3권이 나왔습니다!

울 어린이가 기다려서 그런가요?

저도 정말 엄청 기다려졌어요.

1권의 붕어빵 낚시와 요리 트리가 계속 머리속을 맴돌았거든요.

하아..... 우리 집에 요리 트리가 정말 있다면

우리 어린이 저 기다리느라 다 식은 도시락 먹지 않아도 되고

저도 아침마다 요리하지 않고 우리 어린이랑 열심히

잘 먹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만 하면 되는데 말입니다!!! ㅎㅎㅎㅎ

신랑은 옆에서 인사 안하면 잡아먹히니 별로 안 좋다고 하지만

잡아 먹혀도 인사를 안하는 나쁜 인성만 잡아 먹히니

더욱 좋고 예의바른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조차 주는

그야말로 행운의 과자이지 말입니다.

과연 이번 3권에는 얼마나 신기한 과자가 나올지 정말 정말 기대되요!

#책 #길벗스쿨 #히로시마레이코 #김정화 #이상한과자가제전천당

#이상한과자가게전천당3 #행복은불행으로불행은행복으로

 

이번 3권은 투명 책갈피와 스티커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정말 받자마자 엄청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까지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책을 받았으면 얼른얼른 봐야죠!

1, 2권은 행운의 동전으로 살 수 있는 과자가

얼마나 신기하고, 또 뜻밖의 행운을 함부로 대하면 어떤 위험이 있는지를 충실하게 보여줬다면

이번 3권은 행운의 과자가제 전천당의 라이벌인

미스터리 과자가게 화앙당이 나옵니다.

항상 좋고 신기하고 재미난 것만 보여주면 금새 식상해지는 법이죠.

라이벌도 있고 대결 구도도 있고 해서 긴장도가 있어야 더더 재밌어지는 법!

장기간의 어린이 베스트셀러가 될 법한 스토리 라인입니다. ㅎㅎㅎㅎㅎ

이런 구성과 함께 이번권의 행운의 주인공은 어른이들 많이 나오는데요.

 

악몽 저주에 걸린 딸을 위해 저주를 푸는 행운의 과자냐

아니면 사랑하는 딸에게 저주를 건 사람에 대한 복수이냐

를 놓고 고민하는 아빠의 마음이 정말로 공감이 갔어요.

사람의 마음이란 이렇게 갈대처럼 정답과 끌리는 답 사이에서 항상 왔다갔다 하죠.

이성과 감정 사이인듯도 보이는 ㅎㅎㅎㅎㅎㅎ

저도 사실 이럴때가 많거든요. ^^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우리 어린이 하루에도 열두번은 아니고  꽤 자주 스마트폰을 사달라고 합니다.

저는 스마트폰 사주고 매일매일을 전쟁을 치르느니

그냥 조름을 견디는 것이 낫다하고 참는데요.

여기 나온 도모미는 전화기가 생기고서 오히려 귀찮아져서 탈인 어린이죠.

행운의 과자점인 전천당을 만난 이후 조금 편히 지내나 싶더니

하지만 친구를 위해 행운의 과자 기능을 모두 써버리고는

과감하게 휴대 전화를 던져버립니다.

우리 어린이도 도모미처럼 이러면 참 좋겠다 싶으면서도

저 역시도 도모미같은 시간이 있었던지라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기도 했어요.

지금은 휴대 전화를 던져 넣으라고 하면... 음......

과연 저, 할 수 있으려나요? ㅎㅎ

이 외에도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전병

얼굴의 주름을 없애주는 주름 탱탱 매실 짱아치는

정말이지 모든 어른 여성들의 원츄 상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제가 팔면 정말 대박날텐데요! ㅎㅎㅎㅎㅎ

찾아보니 길벗스쿨의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이 일본에서는 12권까지 나왔더라구요.

이 시국에 일본 책이라 좀 그렇지만....

그래도 저는 매 달 한권씩 한국에 번영되서 출판되었으면 좋겠어요.

김정화 선생님! 어떻게 안 될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