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로 세 마리 토끼 한 번에 잡는 천재 탐정 퍼즐 1 : EASY - #초등수학문장제 #두뇌발달 #논리·집중력 추리로 세 마리 토끼 한 번에 잡는 천재 탐정 퍼즐 1
미야모토 데쓰야 지음, 키출판사 편집부 옮김 / 키출판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 #탐정 #퍼즐 제목에 쓰여진 모든 말이 다 저를 혹하게 하는 말이었어요.

천재라는 말은 우리 어린이가 조금이나마 똑똑해질까봐,

탐정놀이 퍼즐놀이는 항상 재미나니 우리 어린이와 같이 즐기고 싶구요. ㅎㅎ

#책 #놀이책 #키출판사 #미야모토테츠야 #천재탐정퍼즐

#추리로세마리토끼한번에잡는천재탐정퍼즐

#초등수학문장제 #두뇌발달 #논리집중력

 

책 표지가 정말 귀엽죠? ㅎㅎㅎㅎ

키출판사의 천재 탐정 퍼즐은 10급에서 1급까지 모두 10단계로 되어 있구요,

천재 탐정 파즐 1 은 10급에서 8급까지 3단계가 있습니다.

둑흔 둑흔 이제 시작해 볼까요? ^^

 

첫 번째 문제는 참 쉽죠? ㅎㅎㅎㅎ

10급이라 그런가봐요.

게다가 어릴때 좋아하던 수학 유령에서 잠깐 보던 문제 유형이라 더 맘에 듭니다.

일단 쉬워서 우리 어린이가 접근하기는 좋을 것 같아요.

은근 어려운 문제는 싫어하거든요. ^^

눈으로 스르륵 풀고 다음장을 넘겨보니, 엇.

다음장 왼쪽 페이지에 똑같은 문제가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파본인가 하고 책을 계속 넘겨보니

모두다 같은 문제를 두 번씩 담아뒀더라구요.

그래서 이러저리 궁리하다가 책을 자세히 다시 살펴보니

 

 같은 문제가 뒤페이지에 있는 것은,

 해결 방법을 다르게 해서 두 번 생각하라

 

 

라는 뜻이래요. 오호~ 이거 멋진데요.

맘에 듭니다. ^^

 

그리고 급수가 끝날때마다 이렇게 #급수수료증 이 있어요.

우리 어린이들 끝낼때마다 이렇게 칭찬을 받으면 더 신나서 잘 하겠어요.

저도 열심히 눈으로 풀고 눈으로만 급수수료증을 받겠습니다! ㅎㅎㅎ

이거 잘 하고 즐거워하면 키출판사의 천재 탐정 퍼즐 2도

천재 탐정 퍼즐 3도  다 사줘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