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암호 화폐와 블록체인 Why? 초등과학학습만화 92
조영선 지음, 이준희 그림, 박수용 감수 / 예림당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어린이가 어릴때부터 좋아하는 예림당의 만화책 Why 에서 신간이 나왔습니다.

#책 #만화 #학습만화 #예림당 #조영선 #Why

#Why암호화폐와블록체인

 

몇 년 전부터 선풍적인 인기가 있는  #암호화폐 와 #블럭체인 에 대한 책이에요.

사실 이 암호화폐가 엄청난 가치가 있다는 이야기에 저도 한때 호기심이 있었어서

궁금해하면서 책을 읽었답니다.

가상화폐는 실물이 존재하지 않는 돈이죠.

그 개념을 가상 현실로 설명하는데 정말 설명이 딱이죠?! ㅎㅎ

 

만화다 보니 상황도 정말 실감나게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요즘엔 정말 가상 현실을 여러군데 이용하죠? ㅋㅋ

그리고 암호 화폐에 대한 일반 지식들이 차근차근 설명되는데요

 

#전자지갑

 

#블럭체인

 

 

그리고 실제로 주식처럼 거래소도 있더라구요.

정말 읽으면서 암호 화폐에 대한 것들을 많이 알 수 있었는데요.

어째 경제감각이 떨어지는 저는 읽어도 암호 화폐에 대해서 확 와닿지 않고 어려더라구요.

그래서 벌써 두 번이나 읽은 우리 어린이에게 물어보니

 

 


 엄마, 일단은 이야기만 재미나게 읽어.

 학습적인 건 계속 읽다보면 알게되어 있어.

 

 

라며 일단은 즐기라고 하더라구요.

잘 모르겠다고 안 읽고 어려워 하기만 하는 것 보다는

우리 어린이처럼 이야기라도 먼저 즐기는게 답이겠다 싶어 ㅎㅎㅎㅎ

이야기를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계속 읽다보면 우리 어린이처럼 학습도 어느새 습득이 되겠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