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2 - 팝스타로 변신하다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2
자비네 체트 지음, 차프(팔크 홀츠아펠) 그림, 이은주 옮김 / 다락원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우리의 머리속 생각처럼 생각의 흐름대로 쓰여져서

읽으면서 묘한 공감과 함께 정신없음을 느낄 수 있는

하지만 그게 또 재미나고 즐거운 책이랍니다.

#책 #다락원 #자비네체트 #미스터리유튜버콜린 #팝스타로변신하다

 

이번에 나온 2권 팝스타로 변신하다는 1권보다 더 재미난 것 같아요. ^^

정말 푹 빠져서 즐겁게 읽었습니다.

1권에서 유튜버로 성공적인 시작을 한 콜린은

엄마 아빠로부터 현재의 평균 성적 이상을 유지한다면

유튜브 채널을 계속 유지해도 된다는 허락을 받죠.

하지만 음악에서 무려 D+를 받은 콜린.

어떻게든 음악 성적을 잘 받아보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ㅎㅎㅎㅎ

음악 시간에 음악 선생님의 비위를 한껏 맞추고 성적을 잘 받기 위해 애쓰다가 그만

오케스트라를 구성해서 공연을 해야하는 지경에 빠지고 말았죠! ㅎㅎㅎㅎ

하지만 정작 좋아하는 음악과 하고 싶은 음악은 랩과 밴드인 콜린.

 

언제나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그래니의 도움으로

최고의 결정권자인 교장선생님을 공략해서

클랙식 음악 대신 밴드로 롹음악 공연을 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어요.

 

저는 다락원의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1권을 읽을때에도

이 책의 흐름이 너무나도 생각의 흐름을 따르고 있어서

적응하기 전까지 조금 어지러웠었는데요 ㅎㅎㅎㅎ

이 교장선생님의 답변은 정말 ㅋㅋㅋㅋㅋㅋ

상상을 초월해서 읽다가 빵 터졌어요.

우리 어린이랑 이야기를 하다 보면 가끔 서로가

서로의 말을 못 알아들어 대화가 산으로 갈때가 있는데요,

이 교장선생님은 참으로 신기한 것이 ㅋㅋㅋㅋㅋ

못 알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OK라는 답을 하는 ㅋㅋㅋㅋ

 

그렇게 교장 선생님의 허락을 받아 하게 된 밴드 공연은

교장 선생님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크리스마스에도 다시 공연을 하게 되고

교장 선생님이 가수로 밴드에 참여하게 되는 기염을!!!

교장 선생님의 교장 선생님에 의한 교장 선생님을 위한

그런 밴드 공연인가요?!

하지만 약삭빠른 우리의 콜린은 이 와중에

원하는 음악 성적도 얻어내죠.

혼자서 키득거리면서 벌써 3권을 기다립니다.

이번 독후감은 콜린의 그래니인 이룸가르트 할머니의 멋진 말로 마무리할까 합니다.

 

THAT'S LIFE!

인생은 그런 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