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요리사 2 - 유령의 탄생과 유령 사냥꾼 시끌벅적 어린이 환상 특급 2
레디시아 코스타스 지음, 빅토르 리바스 그림, 김정하 옮김 / 분홍고래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신 이야기, 유령 이야기를 워낙 좋아하는 우리 어린이인지라

이 책도 좋아하지 않을까 내심 기대가 되더라구요.

#책 #분홍고래 #시끌벅적어린이환상특급 #레디시아코스타코 #빅토르리바스 #김정하

#유령요리사 #유령의탄생과유령사냥꾼

어린 나이에 선홍열로 죽은 우리의 주인공은

바로 유령이 되어서 가족 곁을 떠나지 못하고 머무는데요.

마지막 가는 길을 기념하는 사진을 찍을때에도

정말 어린이답게 이런 저런 포즈로 ㅎㅎㅎㅎㅎㅎㅎㅎ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 랫동안

알고 싶어하는 궁금한 주제일텐데요,

분홍고래의 시끌벅적 어린이 환상 특급인 유령 요리사에서는

유령이 되고, 원한다면 이승에 머물수도

아니면 저승으로 떠날수도 있으며

죽었다는 것을 인지하고 유령에 맞는 공부를 열심히 해야

유령다운 유령이 될 수 있더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벽을 통과하지도 배를 채우지도 못하는 ㅎㅎ

 

에스메랄디나는 거미 유령인 공포양을 선생님으로 삼아

진짜 유령 되기에 열심열심이었어요.

하지만 유령이 되었다고 모든 것이 좋게 되는 것은 아니었어요.

에스메랄디나가 죽은 뒤 계속 지내던 호텔에 머물면서부터

유령호텔로 소문이 나면서 많은 유령 손님들이 줄지어 방문을 했죠.

으아... 정말 다양한 유령들이....!!

게다가 이 유령들을 사냥하는 아주 무서운 유령까지 등장을 한답니다.!!!!

 

역시 유령의 세계란 만만하지도 재미나기만 하지도 않은 것!

제 생각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유령 세계 이야기로

정말 책을 재미나게 읽었어요.

우리 어린이도 곧 저처럼 재미나게 이 책을 읽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