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1등 이과1등 1 : 유튜브 1등의 탄생 - 개성만점 1등들의 재능발견 학습만화 문과1등 이과1등 1
유경원 지음, 이정태 그림, 1등 미디어 기획 / 아울북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정말 유튜브가 대세인것 같아요.

울 어린이도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쩝.

그래서 이 책을 함께 읽어보고 싶었답니다.

#책 #만화 #북이십일아울북 #1등미디어 #유경원 #문과1등이과1등

#유튜브1등의탄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저는 실은 문과1등 이과1등을 처음 들어보는데요

하단 표지 커버에 보면 실제 주인공인듯한 포스가...

실제 유튜버인가봐요...?!! ㅎㅎ

호기심에 찾아보니 정말 그러합니다.

무려 6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지닌 유튜브 채널이었어요.

이거 우리 어린이가 더욱 좋아할 듯 해서 왠지 어깨가 으쓱으쓱입니다. ㅎㅎㅎㅎㅎ

 

책 뒤를 보니 눈이 아플만큼 휘황찬란한 카드가 들어있어요.

이걸로 카드 게임도 할 수 있나봐요.

보드 게임 무척 좋아하는 저이지만, 카드 게임은 도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ㅎㅎㅎㅎ

하지만 카드 게임 좋아하는 우리 어린이는 잘 가지고 놀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작업 중 대기 시간이 있어서 작업하면서 틈틈히 읽었는데요

 

초반에 이런 장면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아니 배에 줄을 걸고 저렇게 떨어지면...... ㅜㅠ

장이 터지지 않을까요? ㅜㅠ

다행히 만화라 무사히 도착. 정말 무서웠어요.

하지만 이 뒤로는 읽어나갈수록 재밌더라구요.

1등미디어 유튜브를 찾아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게다가 빅스비 선생님 이후로 제가 꽂힌 명언이 완전 줄줄이 나오는 거예요!

 

 승리의 필수 요소는 굳게 믿는 마음!

 

 

 복수의 칼날을 품고 있으면 결국 자기 자신을 찌르게 된다

 

 - 새뮤얼 존슨 -

 위대한 일에는 자신감이 첫 번째 조건

 

 - 헤로도토스 -

 위대한 업적은 큰 위험을 받아들인 결과이다

 

 - 생텍쥐베리 -

 타인과 협동할 때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다

 

 자신의 노력으로 최고가 됐을 때 그게 바로 모두가 인정해 주는 진정한 1등

 

내용도 재밌었지만 이렇게 좔좔좔좔 흐르는 #명언 을 보니

정말 제가 잘 선택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 야근해서 울 어린이 혼자 심심히 있을텐데

이 책 선물로 주면 얼마나 좋아할지 상상이 되어서  혼자서 웃고 있습니다.

얼른 퇴근하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