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1 (한정판 양장 에디션)
박동선 글.그림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일전에 네이버 웹툰인가에서 한 번 본적있는 #혈관고 가 출판사에서 정식으로 출판되었어요!

#책 #웹툰 #소담출판사 #박동선 #혈액형에관한간단한고찰

 

소시적에  #십이간지 #혈액형성격 #별자리성격 #탄생화 등등

여러가지 찾아보기도 하고 친구들이랑 돌려보기도 하고 했던 기록이 새록새록합니다. ^^

그때도 정말 재미났었거든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우리 어린이도 저랑 같은가봐요.

표지를 보자 말자 재밌을 것 같다고 가지고 가서 보더라구요.

ㅎㅎㅎㅎ 괜히 뿌듯한 흐흐흐흐흐

기다렸다 저도 읽어보니 새록새록 재미납니다. ㅎㅎ

그 중 A형인 우리 어린이, AB형 신랑, 그리고 O형인 저,

이렇게 우리 가족에 해당하는 것만  몇 개를 뽑아봤는데요.

제일 먼저 A형인 우리 어린이에 해당하는 것은

 

 여타의 혈액형보다 상처를 깊이 받는다

 

 

울 어린이도 약간 이런 것 같아요.

무심한 O형 엄마 밑에서 가끔 상처 받는 것 같아 걱정이라지요.

이쁘고 아름답게 상처주지 않도록

또 한 번 노력하겠습니다! 하고 외치며

어떤 책이든 걍 육아서로 만드는 엄마의 독서....를 제가 또 보여드리네요. 쿄쿄 ㅎㅎ

 

 복수심

 

 

울 어린이, 애기때부터 복수심이 좀 있습니다.

형이 한 대 때리면 열 대로 갚는 경향이... ㅋㅋ ㅡ.ㅡ

그거 보면서 잔소리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AB형인 우리 신랑

 

대학 시절 한때 우리 신랑의 꿈이 바로 신선이었는데

이 그림을 보는 순간 그때 그 시절이 떠올라서

완전 빵 터졌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어쩜 이리 겹치죠? ㅎㅎㅎㅎ

 

그리고 바로 이 장면 ㅋㅋㅋㅋㅋㅋ

레시피를 보면서 고민하는 이 AB 형과 그 옆에서 좋아하는  O형을 보니

어찌나 저랑 신랑 같은지요. ㅋㅋㅋㅋㅋㅋ

재미나면서도 넘나 웃겼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O형인 저!

 

 

저는 정말이지 중독형 인간이라 자제력이 정말 약해서리....

드라마도 한 번 빠지면 그냥 끝을 봐야하고

평소에는 잠이 그렇게도 많은데

드라마 한 편 시작을 하면 거의 밤 새서 본다는..... ㅋㅋ

 

그리고 이것도 넘 공감되었어요.

저 밥 먹는 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연애할 때 신랑이랑 싸우고 삼일동안 거의 안 보고 지냈는데

그때 집에서 맨날 잠만 자면서도 끼니에 맞춰 일어나

밥솥째로 숟가락 들고 밥만 열심히 먹고 다시 자던 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넘 재미납니다. ㅎㅎ

그리고 이것도요. 저 정말 단순 반복 작업에 능하거든요.

엑셀이든 뭐든 단순 반복 작업을 하면 저의 속도를 따라올 자가 많지 않지 말입니다. ㅋㅋ

소담출판사 쳐돌았군맨 박동선의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물론 아는 점들도 많이 보이곤 하지만

비슷한 점들을 볼때면 정말 재미난 것 같아요.

우리 어린이도 엄청 관심을 가지기에 ㅎㅎㅎㅎㅎ

나머지 권들도 사줄까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