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투성이 동생봇 독깨비 (책콩 어린이) 61
제임스 폴리 지음, 김인경 옮김 / 책과콩나무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이 책의 시리즈인 자이언트 쇠똥질라가 무척 재미있어서
이 책도 우리 어린이와 함께 읽고 싶었습니다.

 

#책 #그래픽노블 #책과콩나무 #제임스폴리 #김인경 #문제투성이동생봇

 

​뚝딱뚝딱 발명왕인 우리의 주인공
동생을 돌보기에 지쳐, 자신이 생각하는 완벽한 동생을 로봇으로 만드는데요,
동생봇은 기계 수리도 할 수 있고
진짜 동생을 씻기고 갈아입히고 기저귀까지 갈아주고
맛있는 컵케익도 만들 수 있는 만능 로봇이랍니다.

​동생봇을 만들고는 어찌나 의기양양인지
보는 제가 다 흐뭇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리집 어린이도 어릴때 박스나 블럭으로 상상 만들기 놀이를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비록 현실적인 눈으로 보면 볼품없는 박스에 블럭이지만
우리 어린이의 눈으로 이야기를 입히면 어찌나 멋져지는지
그 상상을 함께하면 정말 재미나게 놀 수 있었거든요.

우리 주인공은 그런 상상력에 실제 능력까지 지녔으니
얼마나 더더 즐거울지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모든 상상력과 능력의 끝이 다 멋지고 웅장한 것은 아니죠.
동생 죠만 만나면 바로 고장이 나버리는 멋진 발명품들

하지만 우리의 주인공은 동생이 귀찮고 지저분하고 마음에 들지 않아
이상적인 동생봇을 만들었지만
위기의 상황에선 동생을 보호하는 멋진 누나랍니다.

​그리고 제가 볼 땐 아무래도 누나보다 죠가
나중에 더 멋진 발명가만 될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은?!! ㅎㅎㅎㅎ

 

이 재미난 그래픽 노블, 시리즈로 쭉 나오면 참 좋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