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스톤 애뮬릿 7 - 봉인된 기억 마법의 스톤 애뮬릿 7
카즈 키부이시 지음, 박중서 옮김 / 사파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그래픽노블이라기에

호기심에 읽어보게 된 책입니다.

표지를 보니 왠지 은하철도 구구구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책 #사파리 #그래픽노블 #카즈키부이시 #마법의스톤애뮬리 #봉인된기억


사파리 출판사의 마법의 스톤 애뮬릿은

제가 이번에 처음 보는 책이라 처음에는 어리둥절 했답니다.

심각한 표정의 사람들, 대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와, 못생겼다!"

라고 말하는 우리 어린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 인물들이 하나같이 이쁘지 않더라구요.

그나마 할아버지 캐릭터가 제일 무난한.... ㅎㅎ

보통 만화나 그래픽 노블이 참 이쁘게 그려진 것에 비하면

정말 개성 넘치는 그림체였어요.

특히나 제 상상속에 엘프는 정말 완벽하게 자연과 조화되는

드래곤 라자에서 그려진 엘프가 너무 깊이 뇌리에 박혀 있어서

엘프 공주를 보고서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

하지만 캐릭터는 캐릭터일뿐이니까 책을 열심히 또 읽어볼까요? ^^

책을 읽을수록 우주 그림자들이 정말 무서워지더라구요.

사람의 마음, 심리속에 깃들어 한 인간을 마치

바둑판 위의 바둑돌처럼 취급하는 우주 그림자.

정말 너무 싫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