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쇠똥질라 독깨비 (책콩 어린이) 62
제임스 폴리 지음, 김인경 옮김 / 책과콩나무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제목이 재미나서 우리 어린이랑 심심풀이로 읽어볼까 싶었어요.

#책 #그래픽노블 #책과콩나무 #제임스폴리 #자이언트쇠똥질라

표지를 처음봤을때 저는 저 쇠똥질라가 로봇인줄 알았어요 ㅎㅎ

그래서 저렇게 큰  곤충 로봇을 누가 왜 만들었을까

대체 저렇케 큰 곤충 로봇을 어떻게 무찌르지 걱정도 했답니다.

 하지만 읽어보니 다행히 로봇 곤충은 아니었어요.

아 그런데 생각해보니 로봇이 아니면 더 공포스러운가요?! ㅎㅎ


이렇게 큰 자이언트 쇠똥질라가 나타난 건

똥을 좋아하는 쇠똥구리의 습성과

무한한 호기심으로 누나의 발명품을 만지작거리는 조의 합작품이랍니다.

피자를 향한 조를 따라간 쇠똥구리의 결과물인거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