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세트 - 전5권 (양장) - 바다.파충류.공룡.육식동물.곤충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수잔 바라클로우 글, 브라이언 러스트 그림, 김맑아 옮김, 김병직 감수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생생한 사진과 자세한 이야기가 참 좋네요.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1~5권 세트입니다. 

 

동물들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진짜 진짜 좋아할만한 멋진 책 5권이 나왔습니다. 바로 [진짜 진짜 재밌는 바다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파충류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곤충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동물 그림책] 인데 부즈펌이라는 출판사에서 나왔네요.

출판사는 생소하지만, 신간 서적임에도 세심하게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을 갖게 하는 책이라 눈길이 절로 갑니다.

 

책이 제법 두툼해서 5권의 책 세트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것이 조금은 부담스럽지만 확실히 아이들이 있다면 이 책은 아이들의 지식 발달을 위해서 정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지요.

또한 책을 보니 이 책 5권 이외에도 시리즈가 더 많이 있네요. [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과  [진짜 진짜 재밌는 동물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거미 그림책] 이렇게 다양한 자동차와 동물들의 모습을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공룡들. 또 공룡 친구들과 가장 닮은 파충류들. 그리고 바닷 속에 살고 있는 다양한 생물들의 모습을 잘 알 수 있는 책.

[진짜 진짜 재밌는 파충류 그림책] 에서는 뱀과 도마뱀, 악어, 거북이, 카멜레온, 이구아나와 같이 파충류 뿐 아니라 개구리, 두꺼비, 도롱뇽 등의 양서류도 함께 나와있답니다. 또한 책을 읽으면서 파충류와 양서류의 공통점과 다른 점도 알 수 있지요. 

 

[진짜 진짜 재밌는 곤충 그림책] 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곤충들이 잔뜩 나와있어서 참 좋아요.  특히 이 책은 어린이용 책이에도 나비목, 벌목, 딱정벌레목, 메뚜기목, 사마귀목, 노린재목 등 다양한 곤충들을 대표적인 목(目) 별로 분류해놓고 각각의 곤충에 대해 들려주는 내용이라 더욱 마음에 드네요.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동물 그림책]도 참 좋아요. 동물은 그 종류가 많은데, 이 책에서는 육식동물에 대해서 나와있다보니 동물 중에서도 맹수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생생한 동물 사진도 많이 실려있어서 좋고 덩치가 크고 힘이 센 호랑이, 늑대, 곰, 표범, 재규어와 같은 포유류뿐만 아니라 쥐, 박쥐, 원숭이, 새, 뱀, 개구리, 거북과 같은 작은 동물들도 다른 동물들을 먹이로 하고 있음을 이 책에서는 잘 설명해주고 있답니다.  

 

참 유익하고 생물에 대해서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책이라 유아들에게 꼭 읽어보라고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