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 - 처음 만나는 신기한 자동차의 세계!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톰 잭슨 글, 앤드류 이스턴 그림, 이홍준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멋진 선물이 될 책이 나왔습니다. 바로 [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이라는 제목의 이 책인데 부즈펌이라는 출판사에서 나왔네요.

출판사는 생소하지만, 신간 서적임에도 멋진 자동차들을 볼 수 있는 책이라 눈길이 절로 갑니다.

 

296쪽이라는 분량의 두툼한 책은 그냥 유아용 책이 아니라 정말 자동차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는 자동차 백과사전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책을 보니 몇 권의 시리즈로 되어있네요. 자동차 뿐 아니라 [진짜 진짜 재밌는 동물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거미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곤충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동물 그림책], [진짜 재밌는 파충류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바다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 이렇게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단 한 권의 가격에 제법 되어서 전부 다 한꺼번에 구입하기엔 비용부담이 조금 되네요.

 

자동차가 만들어진 초기부터 1920년. 그리고 1920년대~1930년대. 1940년~1950년대. 1960년~1970년대 그리고 1980년대 이후 생산된 자동차들 정말 수 많은 종류의 자동차들을 이 책 안에서 만나볼 수 있네요.

 

픽업트럭과 운송용 자동차, 쿠페, 컨버터블, 재규어, 리무진, 페라리, 람보르기니, 슈퍼카, 포드 머스탱 등등. 그리고  21세기 스포츠카와 시속 320km를 뛰어넘는 자동차들까지 만날 수 있는 그야말로 자동차들의 모든 것이 담겨져있어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매일 읽어도 지루하지 않은 책이 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