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2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집에서 한자공부 시키고 있는데요

9살 첫째 한자 급수 시험 치면서

6세 동생도 함께하고있었는데요

6세 아이는 첫째랑 다르게 한자 그림 사전만으로 공부 시키기가 힘들더라고요

아마도 성향 차이인것 같았어요


그래서 한자 교재 찾고있었는데

이번에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한자 7급 이라는 책이 있길래

마침 한자 급수 시험 준비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했네요


우선 구성이 한자 쓰기만 반복으로 있는게 아니라서 아이가 재미있어했어요

특히나 잉크가 떨어져서 한자의 숨은부분까지 써내는 과정을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자기가 아는 한자가 나오니 자신있게 써내려갔는데

하루에 한장씩 하면 엄마표로 수업하고 급수 시험 가능할것 같았네요

글자를 몇번씩 반복해서 익히고

복습으로 익혔던 한자도 훑어볼수있게 해주고

기출문제형식으로 문제도 나와서 너무 좋네요


무작정 쓰기만 했으면 너무 지루하고 재미없게 한자를 공부할텐데

이건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식이라서 더좋아하는것 같아요

저희집 딸은 아직 3세라서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오빠 두명은 너무 좋아하네요

특히 9세 형이 재미있다고 자기도 해보겠다고 하네요


초등학생을 위한 한자였지만

집에서 한자공부중이고 한글공부와 한자를 병행하는 6,7세도 충분히 잘 할수있을것 같네요


내년에 7급 따면 전부

이지스에듀 출판사 의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한자 7급 2권 덕분일것 같네요


다른 학습지 한자 하려고했는데 1,2권으로 충분히 가능할것 같은

엄마표 자신감이 들었네요


저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1권도 구매했어요^^

재미있게 한자를 엄마표로 가르치실분들에게 좋은 교재가 될것 같으니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