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가 공짜!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45
짐 필드 그림, 미셸 로빈슨 글, 김선희 옮김 / 책과콩나무 / 2016년 7월
평점 :
절판




 


 

 

 

 

이렇게 재미있고 유쾌

 

한 책이 또 있을까요???


별표 5개 만점에 별표 10개 주고싶은 그런 책이었어요~~

정말 너무 재미있어서 읽고 또 읽고 했네요


콘플레이크 많이 먹죠?

그 콘플레이크를 100개 먹고

쿠폰 100장을 모으면 사자가 공짜래요


그래서 댄 형과 에릭은 1년치 용돈을 모아서

콘플레이크를 100개나 샀어요

그리고 콘플레이크 쿠폰 100장을 모았어요


그런데  다른친구들은 사자를 받았는데

불공평하게도 댄과 에릭은 사자를 받지 못했어요


대신 곰을 받았죠


곰에 대해서 항의 편지를 보내니 사자가 다 떨어져서 대신 악어를 보낸다고 하네요


하지만 악어는 목욕탕에서 나올 생각을 않고

아빠 마저 화가 머리 끝까지 나서 콘플레이크 회사에 전화를 해썽요

그리고 죄송하다며 곧바로 처리 해주신다고 했는데요

이번에도 사자가 아니라 고릴라를 보냈네요


아빠는 콜플레이크 회사에 본때를 보여주려고 차에 타고 회사로 향했어요

하지만 콜플레이크 회사에서는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하며

하지만 사자는 정말 다 떨어졌다고

고릴라, 악어, 곰은 그냥 가져도 된다고 하며 평생 먹을수있는 콘플레이크를 줬어요

아빠는 기분이 풀렸지요

엄마는 여전히 기분이 나빴지만요


하지만 사자와 하려고 했던 일들을

악어와 곰 그리고 고릴라와 함께 할수있다는걸 알았을때

댄과 에릭은 너무 근사하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사자는 다른 친구들이 다 가지고 있는데

악어 곰 고릴라를 가진이는 없어서 더욱더 특별했죠

그래서 즐기기로 했어요


그런데 또다른 재미있는 생각이 들었어요

호랑이를 공짜로 준다면~

어떨까요??


너무 재미있을것 같지 않아요?


아이들과 읽으면서 계속 웃게 되었던 유쾌했던 책이에요


정말 너무 재미있었어요

추천드리고 싶은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