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a 2004-05-22  

오랫만이라고 하셔서^^.
사실은 거의 매일 들어와서 보고 있는데 코멘트 쓴 게 간만이었나봐요^^.

Smila님 서재만이 아니라 플라시보님 서재라던가 너굴님 서재 같은 데도 자주가보는데, 정말 재미있는 알라디너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런데 역시나 제가 서재놀이를 안하는지라(알라딘이 적립금을 폐지하니까 서평도 다른 데 쓰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코멘트를 달게는 안되더군요. 싸이월드에서도 이런 문제 때문에 괴로워하다가 결국은 방치했던 미니홈피를 어중간하게나마 열어 놓게 되었지요. 블로그엔 계속 글을 쓰고 있으니 그 글로 블로그/미니홈피/서재의 3중 플레이도 가능하긴 하지만 제가 같은 글을 여러군데 올리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알라딘 서재까지 손대기에는 도저히 ㅠ_ㅠ...(그래서 사실 미니홈피 쪽은 아예 축구홈피로 특화가 되어 있어요.)

Smila님이 서재에 자주 글 안써주셔서 서운해하고 있습니다. 유학준비도 잘 하시고, 더워지는데 건강도 잘 챙기시고, 바쁘셔도 글도 자주 써주세요.

 
 
Smila 2004-05-23 0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사실 적립금 폐지이후 서평을 거의 안 쓰게 되더군요^^;;; (그전에도 어쩌다 쓰긴 했지만....) 요즘엔 짐싸랴 이것 저것 정리하랴 글도 잘 못 올리게 되고... 그래도 알라딘 동네에 거의 매일 놀러오시긴 한다니 반갑네요! 근데, 블로그/미니홈피/서재를 다 관리하시는 건 역시나 너무 힘들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