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빌론 재벌들의 부자수업
장린 지음, 조전범 옮김 / 지식의창(삼융출판사) / 2006년 10월
평점 :
절판


 

 

낼 시험인데~ 책장에 꼿혀있는 요 책을 냉큼 집어 들었다.

조금만 읽고 공부해야지 하던게~ 삼십분 만에 책을 다 읽고

다시 컴퓨터를 켜고 리뷰를 쓰러 왔다 ㅠ . ㅠ

 

마치 친구랑 수다 떠는 것 처럼 술술술 재미있게 읽혀나간 책이었다.

정말 부자가 되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끔하는~

부자로의 대열에 끼일려면 지금 당장 내가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지

알게끔 해준 책이었다.

 

나도 빨리 부자가 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