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자기계발 도서가 출간이 되었네요.
저희 주력도서는 인문, 역사, 경제경영/자기계발입니다.
11월은 출간이 되지 않아 이 책을 기다리곤 했지요.

자~ 저만의 아이폰으로 찍은 책 공개합니다..ㅎㅎ




판형은 신국판(일반책)보다 작습니다. 즉, 들고다니기 편하다는 말이죠..ㅎㅎ





뒷 표지는 눈에 띄는 붉은 색으로!!!




아우~ 저렇게 세우느라 고생 좀 했네요..ㅋㅋ 귀여워요..ㅎㅎ





노트 활용법, 노트 고르는 방법 등 다양한 내용들이 들어있어 유용합니다!! 강추~ 베이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