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끌북스입니다.
신간이 나오면서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이는 이번 주인것 같네요..^^
이번 여행책은 여성분들이라면 꼭 봐도 좋을 만한 여행+맛에 관한 이야기에요~
표지도 이쁘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ㅎㅎ




온라인 담당자들도 인정한 그 아름답다던 표지! so good~~





느껴지십니까!! 이 얼마나 아름다운 1자 라인 뒷태입니까! ㅋㅋㅋ



두께도 딱 좋습니다. 



사진이 참으로 귀여우십니다..ㅎㅎㅎ 동안이세요~ 동안~ (부럽네요..ㅜ.ㅜ)





확 와닿는 사진과 재미있는 카툰들~ 흥미롭지 않나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