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끌북스입니다.
요새 이래저래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빼먹은 포스트도 있었더군요..ㅎㅎ
사진을 직찍하여 올리는게 임무인데, 다른건 열심히고 요건 찍어놓고 무관심이었어요~
후딱 올려서 이런 책이다라는 것을 미리 보여드려야 하는데~ ^^;
다시금 시작합니다..^^



앞표지는 일러스트가 잘나왔습니다. 이쁘죠?




두께도 아주 적당합니다. 이정도면 베스트셀러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와우! 세운 모습은 너무나 S라인이네요~ 일러스트가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ㅎㅎ




화려한 저희 저자님~ 호호호호~




항상 제 이름이 나옵니다..뿌듯~




주제 파트마다 멋있는 일러스트가 쫘악~ (쪼오기 제손 보이시죠?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