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끌북스입니다.
경영사상가에 이은 세계 500대 기업의 경영에 관련된 책입니다.
무거운 경영이야기를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우화로 짧고 굵게 다뤄졌어요~
다들 이 책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영어가 빠방하게 들어갔어요~ 어익후 모르는 단어도 있네요..ㅎㅎ





책은 역시 세워야 제 맛이죠!! 어떠나요? 간지가 살아있나요? ㅎㅎ




눕혀도 S라인처럼 잘 빠졌네요..역시 시그마북스..ㅎㅎㅎ




이 책의 저자분이십니다. 여러 활동을 하셨어요~




오홍홍홍홍~ 여기에도 제 이름이..오홍홍홍홍~~




깔끔한 페이지입니다. 




뒷태는..뭐 말할것도 없죠..냐하하하~~


서점에서 보시면 뭔가 하고 한번씩 봐주세요...구매하시면 그 분은 열렬히 사랑해드릴께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