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에 가는 길에 교보문고를 들렸습니다.
반디앤루니스처럼 어떤책이 있는 이래저래 휘리릭 쳐다보고 그랬죠~
낮에 가서 그런지 다른 영업자분들이 참 많더군요..ㅎㅎ
흰색 사진기 들고 다니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찾아보세용~~








교보문고 입구에서 바자회를 하고 있어요~ 거기에 저희 참여되는 종수가 10종인데 평대에는 3종이 보이네요~
이렇게 사진도 보여드렸으니 지나가는 길에 관심있으시면 꼭!꼭! 구매해보세요. 구매하면 제가 쏙 나타날지도..ㅋㅋ




저희 책이 눈에 띄게 쫘악~ 세워져 있더군요...확실히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에는 사람이 많아요~
역시나 좋은 책을 위해서 만지작 만지작 하면서 있었죠~ 몇분이 훑어보시는걸 봤지요..ㅋㅋ






역사분야에는 현재 2종이 노출되고 있었어요. 거침없이 시리즈와 페르시아 전쟁사~
나온지 꽤 되었지만 역사 책이라서 그런지 꾸준한 인기가 있는 듯 합니다..^^






저희 지도로 보는 시리즈는 어딜가도 인기에요~ 항상 평대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과학사가 세워져 있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서가에 있는것보단 훨 낫지요..아자아자!!!

반디앤루니스 종로점보단 커서 그런지 독자분들이 북적북적이네요!
새로나온 신간은 더 많이 팔리길 기대하면서.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