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끌북스입니다.
2일동안 김포에 지원나가있느라 여러분들을 못뵈었네요. 가슴이 아팠답니다.여러분도요??ㅎㅎ
사무실에 돌아오니 여러분 볼 생각에 가득차있어요..ㅎㅎ

네이버 블로그를 하던 중 마포구청에 계시는 객원기자님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여 마포구청 소식지 <내고장 마포>에 저희 출판사 추천도서가 홍보가 될 예정입니다.
최근에 나온 <햄릿의 수수께기를 풀다>와 <스무 살, 샌드위치 주식회사를 차리다> 2권인데, 전부 홍보될지는 일단 기다려봐야죠..^^
마포에 계시는 분은 4월에 나오는 소식지를 한번 관심있게 봐주세요. ㅎㅎ

다양한 방법으로 저희 시그마북스는 독자여러분들과의 소통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좋은 책을 많이 낼터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려요..^^
홧팅입니다.

비가 이제서야 그쳤네요, 여러분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그럼 이만 휘리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