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알파(α) 컨슈머를 만드는 유니크 브랜딩 -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브랜드 약속, 그리고 진정성
스캇 데밍 지음, 황부영 옮김 / 비앤이북스 / 2008년 2월
평점 :
절판


굳이 마케터 혹은 브랜드 매니저가 아니더라도 브랜딩과 광고 그리고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준 책이다. 읽는 동안, 브랜딩과 광고 그리고 마케팅의 용어 사용 자체가 나 역시도 때로는 잘못 전달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준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는 행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행위 등 사실상 매일 쓰고 있는 용어임에도 가끔 그 본질을 잊어버릴 때가 있다. 이 책을 가까이에 두고, 마케팅과 브랜딩, 광고를 만들기 이전에, 가장 근본적인 본질들을 기억하게 나를 도와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