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모두 우쿨렐레
김택곤 지음 / 삼호ETM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요즘은 초급을 하고 있지도 않고 해서 어쩔까 싶다가 추천해놓은 글을 카페에서 본 적도 있고 해서 다른 교재와 함께 구입해보았다. 

 

일단 전에 자주 애용(?^^)하던 교재보다 컬러풀colorful하다. 예쁘면 좋지^^

 

그런데 기초 이론을 끝내고 나오는 첫 곡목에 빵! 터졌다.

[도깨비 빤스]

이렇 수가..... 초등학생들도 즐겁겠지만 어른들도 재미나하겠다. 싶어서 전체를 다 훑어보았다.

 

 

전 곡(40곡) TAB 악보가 들어있다.

주법은기초인 4비트 스트로크에서 8비트, 왈츠 주법에 칼립소,

오우!!!.....초급용책에서 컷팅까지 한다. 

 

첫 곡 선곡에서부터 즐겁게 하더니 재미난 곡들이 많다

[쥐가 한 마리], [코끼리와 거미줄],[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김치 주제가],[라면과 구공탄] 등...

 

물론 옛날 옛적부터(??^^) 기타 교재 등에서부터 나오던 old한 곡들도 함께 있긴 하다.

너무 많이 들어 식상해 [꿈을 먹는 젊은이].[나성에 가면] 같은 곡 ㅠㅠ

 

그래도 이번에 별 기대 않고 만난 책인데,

아마도 이 책을 모임 수업 처음 시작할 때 만났더라면 이 책을 기본 교재로 사용했을 것 같다.

다음에 다른 팀을 만난다면 이 책과 함께 하고 싶다.

 

중급에 관한 책 설명이 책날개에 나와 있는데

역시! 곡 선정도 좋아보이고 해서 중급도 한 번 살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