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가까이, 믹솔로지>를 읽고 리뷰를 남겨 주세요.
좀 더 가까이 - 북 숍+북 카페+서재
김태경 지음 / 동아일보사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좀 더 가까이라는 책은 참 실생활에 유용한 책이다.  

내가 한번 해보고 싶었던 소재가 이 책안에 들어있었다. 

원했던 책이 서평도서로 선정되어 더욱 기뻤다. 

이 책은 북숍, 북카페, 서재 를 한꺼번에 압축한 작은 책에 무한한 정도가 들어있다. 

나도 이와같이 북카페나 네일샵등을 겸하여 사업을 하고싶다는 맘을 여러번 가졌는데 

이 책이 딱 나에게 와닿았다. 자신의 서재가 북숍이 되었고 북카페가 되었다. 

이와 같은 예가 우리 지역에도 몇몇곳이 있다.  

커피숍과 숍을 겸한 카페... 커피를 마시며 책을 통해 휴식을 얻는것. 

또는 빵과 커피와 책이 어우러진 이런 공간... 참 좋은 복합적인 아이디어 인것 같다. 

나도 이 책과 같이 나의 서재를 사업장으로 확장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현실성은 없지만 어느정도 자신감은 있다. 

중고책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사고 읽고  그리고 더 나아가 수입도 창출하는... 

이런 좋은 아이디어가 어디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여기에 그림이나 사진도 겸하면 더할 나위 없는 안성맞춤의 공간이 될것 같다. 

그림과 사진으로 벽을 장식하면 더욱더 사람들의 시선을 끌수 있어서 좋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