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나라의 앨리스
심정희 지음 / 씨네21북스 / 201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스타일 나라의 앨리스" 도서를 통하여 제 스타일에 좀더 신경을 쓰게 되었답니다.

정말 제가 지금까지 참 스타일이 꽝이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이 도서를 통해 제가 좀더 세련되고 이뻐보이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얼굴이 별로여도 스타일만 잘 챙겨서 신경쓰면 얼굴 이쁜 여자 못지 않는 스타일 나는 여자가 된답니다.

 

제 아무리 명품이 좋다고 해도 어떻게 스타일을 매치하여 코디하느냐에 따라 명품이 돋보일수가 있고

진짜 명품인데 짝퉁처럼 보일수도 있겠죠.. 저는 여건상 명품은 못사는데

그래도 명품가방 못지 않는 준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요.

 

하지만 코디를 잘못하여 별로처럼 보일때도 있었고 유난히도 핑크색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옷이며 가방이며 모든 소품들이 대부분 핑크색으로 이루어져 있지요... 어떻게 코디하느냐가 관건인데

정말 이 도서를 보는 순간 아.. 왜 진작 이렇게 못했을까? 하며 탄식을 했습니다.

 

정말 이해하기 쉽게 편집이 잘 되어있고 중요한 부분은 색칠도 되있고 머리에 쏙쏙 들어와서 너무 좋아요.

저는 왠만하면 인터넷으로 옷이며 신발이며 가방을 많이 사는데 매장은 비싸니깐요..

인터넷으로 주문했다가 후회한적도 없지않아 있지만 입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옷을 고르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자신이 패션너블하지 않다고 생각되신다면/// 그리고 좀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고 싶다면...

이 책을 강력 추천하여 드립니다. 저도 스타일에 관련된 책은 처음 접하는것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느껴지고

이런 책이 실생활엣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책에 내용과 실용성에 비하면 책 가격이 작은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봤답니다.

 

짝퉁도 싼티도 어떻게 스타일을 맞추냐에 따라 남들에게 어필하여 명품처럼 보일수도 있다는 것을...

제가 몸소 느끼고 체험했답니다. 여러분도 스타일리쉬하고 패셔너블한 여성이 되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