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걷기여행 - On Foot Guides 걷기여행 시리즈
제인 에깅턴.닉 오도넬 지음, 정현진 옮김 / 터치아트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저는 뉴욕 걷기 여행 책을 접하기 전에 이미 외국 여행을 꿈꾸고 있었습니다.

뉴욕은 아니였지만 언젠가는 기회가 된다면 해외로 여행을 나가리라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제 바램에 조금이나마 가까이 갈 수 있게 되었고 뉴욕에 대해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패션과 유행 그리고 문화의 나라 뉴욕... 걸어서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책이에요..

꼭 뉴욕여행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눈으로 즐기고 미리 알 수 있는 책이지요.

책에 담아져 있는 사진들과 여러 정보들,,, 내용 모두가 귀한 자료이자 지도같았어요.

따로 지도나 관광책자 없이도 이 책 하나면 뉴욕여행... 무서울게 없습니다.

 

혼자 여행하는것도 두렵게 느끼지도 않을것 같고 혼자서도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았습니다.

책 한권에 온갖 여행정보들과 걸맞는 사진들이 즐비하게 게시되어 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아... 그리고 직접 갈 수는 없지만 제가 이미 뉴욕에 가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관광용지도보다도 더더더 세세하고 구체적으로 서술해 놓은 길거리와 건물들...

그리고 그에 따른 약도와 사진들... 이거 하나하나 그리고 촬영하느라 참 고생하셨을것 같습니다.

 

책한권에 이렇게 무수한 정보가 들어있을 줄은 미처 몰랐어요.

여기에 영어만 쪼끔 할 줄 안다면 정말 뉴욕여행은 문제없어요^^

제가 책 내용중에 제일 관심이 갔던 곳은 브로드웨이!!! 정말 유명한 이곳... 이길...

정말 저 뉴욕가고 싶어 죽는줄 알았어요. 원래는 다른 나라 가려고 목표했는데 뉴욕에 가고싶어졌죠머

책 한권이 사람의 목표를 이렇게 바꿔놓네요;;ㅋㅋㅋ 역시 위대한 책이에요.

아주 좋은책이랍니다. 여러분도 읽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